Search
바비 브라운 최초의 글로벌 아티스틱 디렉터
HANNAH MURRAY
뉴욕, 뉴욕
한나 머레이는 20여년 간의 패션과 셀러브리티 뷰티 경험으로
아름다움에 대한 노련한 전문지식을 가진 바비 브라운 최초의 글로벌 아티스틱 디렉터입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물어보는 질문
1. 바비 브라운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나는 바비 브라운의 예술적 목소리를 위한 혁신적이고 스마트한 제품 개발에 대해 팀과 함께 일할 것이고, 브랜드 캠페인을 위한 메이크업 룩을 만들며, 뉴욕 패션 위크에서 쇼를 이끄는 멋진 글로벌 대표 아티스틱 디렉터로서 일하게 될 것입니다.
2. 당신이 생각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틱이란?
나는 과하지 않은 광택과 흠잡을 데 없는 매끈한 피부, 또렷한 눈, 단순하면서도 도톰한 입술을 사랑합니다. 완벽하고 빛나는 피부와 생기 넘치는 눈. 나는 항상 그 균형을 찾으며 현대적인 스타일의 세련된 메이크업을 추구합니다.
3. 당신이 생각하는 아름다움이란?
아름다움은 축복이자 살아있음을 의미합니다. 나는 특징과 결점을 덮거나 지우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가진 개성을 포용할 수 있다고 믿으며, 그것이 바로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합니다.
4. 당신의 역할을 통해 바비 브라운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게 하고 싶은가?
나는 바비 브라운의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기를 원합니다. 혁신적이고 흥미진진한 제품을 계속 만들어가고, 그 방법을 지속적으로 공유할 것입니다. 또한 내가 가진 감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예술적인 철학을 브랜드와 함께 만들어 나가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 추천 아이템